스포츠에서 인생에 대해 배운 것

스포츠에서 인생에 대해 배운

 

저는 테니스 선수이자 교사이자 코치였습니다. 그러나 몇 년이 흐르면서 나는 내 몸이 나에게 상처를토토임대  주기 전에 그만하라고 말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와 함께 했던 모든 재미와 운동이 정말 그리웠습니다. 몇 년 후, 나는 Wii Sports Nintendo 게임에서 테니스를 치기 시작했습니다.

 

이러한 개념을 재미있게 이해하기 위해 매우 큰 당근이 테니스 공인 큰 올리브를 치는 데 사용하는 테니스 라켓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.

 

내가 거실에서 테니스 올리브를 쫓고 있을 때, 나는 당신과 공유할 몇 가지 심오한 삶의 교훈을 직관적으로 듣기 시작했습니다. 나는 그들이 더 행복하고 더 성공적이며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았습니다. 이러한 중요한 개념은 모든 스포츠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 그들은 내가 Wii와 인생에서 전문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. 수업은 또한 인생 게임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즐기다!

 

셀프 코칭 1: 테니스 올리브가 그리울 때 나는 속으로 이렇게 말할 수 있다: “나는 실패자다. 나는 이것을 잘하지 못한다. 다른 팀은 나에게 너무 좋다. 나는 시도를 그만두겠다. 이것은 너무 어렵다. ; 나는 충분하지 못하거나, 절대 나아지지 않을 것입니다.” 공감할 수 있니?

 

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생각하거나 큰 소리로 말함으로써 긍정적인 방법으로 나 자신을 지도할 수 있습니다. “연습을 계속 하겠다. 충분히 잘하고 있다. 발전하고 있다. 잘하고 있다.”

 

 

Leave a Comment